정수필터, 풀 스테인리스 노즐, 셀프클리닝 기능 탑재로 강화된 위생
  • 소형변기용 '청호 쾌변비데 B350'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청호나이스는 소형변기용 ‘청호 쾌변비데 B350’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5월 출시된 ‘청호 쾌변비데 B350’에서 세로 길이가 기존보다 45mm 줄어든 490mm로, 화장실 구조상 소형 변기를 설치해야 하는 고객들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청호 쾌변비데 B350에는 정수필터가 장착됐으며, 풀스테인리스 노즐과 셀프클리닝 기능이 탑재됐다. 비데 선택에 있어 가장 핵심적인 사항 중 하나는 세정을 위해 분출되는 물이라고 청호나이스는 설명했다.

이 제품에는 정수필터를 장착해 수돗물에 들어있는 각종 부유물질과 침전물, 녹 찌꺼기 등을 제거한 물이 공급돼, 비데 사용시 깨끗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노즐은 위생을 위해 풀 스테인리스를 적용했다.

노즐청소 버튼을 누르면 강력한 물살과 함께 노즐이 앞뒤로 움직이며 노즐 전체가 빈틈없이 깨끗하게 세척된다. 특히 세정, 비데, 쾌변 동작 전후 자동으로 노즐 전면부를 세척하는 셀프클리닝 기능이 있어, 비데의 위생을 강화했다.

이 제품에 적용된 'Natural Air Bubble'기능은 세정시 자연적으로 공기를 혼입해 물방울을 버블화하는 기능으로, 부드럽고 상쾌한 세정감을 제공한다. 또 5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수압에 마사지 기능으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전기요금 부담도 줄였다. 절전모드 이용 시 30분까지만 설정된 온도를 유지하고, 이후에는 30℃로 유지해, 버튼 하나로 온수와 시트의 히터전원을 조절할 수 있다.

기자소개 박현영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7/24 17:15:16 수정시간 : 2019/07/24 17:15:16
新경영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