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아제라’ 대상, 선납금 및 제휴 신용카드 조건 충족시 렌탈료 0원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엘리자베스(왼쪽)와 아제라.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안마의자 세계 1위 바디프랜드는 ‘엘리자베스’와 ‘아제라’ 모델에 한해 일정 선납금과 바디프랜드 제휴 신용카드의 전월 실적을 전제로 렌탈료 없이 안마의자를 이용할 수 있는 ‘월 렌탈료 0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엘리자베스와 아제라의 렌탈기간 59개월 기준 선납금을 각각 150만원, 100만원 납부하고, 제휴카드 전월 사용실적 70만원 이상을 충족하면 추가할인으로 월 렌탈료 0원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엘리자베스와 아제라는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 가운데 ‘가성비 끝판왕’으로 꼽히는 모델이라는 것이 바디프랜드의 설명이다.

엘리자베스는 국내 안마의자 최초로 특허 받은 ‘종아리 상하 롤링 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으로, 종아리의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아제라는 6개의 안마볼이 더 넓은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는 ‘식스 매틱(6matic) 시스템’과 심야시간에 무소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저소음 모드’가 탑재된 모델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바디프랜드의 전국 128개 직영전시장과 주요 백화점,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가성비가 좋은 엘리자베스와 아제라를 눈 여겨 봤던 고객이라면 파격적인 조건으로 이들 안마의자를 들여놓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꼭 잡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박현영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7/12 11:56:09 수정시간 : 2019/07/12 11:56:09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