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나항공 A350-900. 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
[데일리한국 이창훈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중국 내에서 영향력 있는 30명의 SNS 파워블로거를 한국으로 초대하는 ‘아시아나 팔로워 마케터’ 행사를 27일 진행한다.

이 행사는 2017년 시작해 올해 세 번째로 개최되는 행사로, 아시아나항공 중국 SNS 계정을 통해 파워블로거를 선정한 후 한국으로 초청해 아시아나항공 시설을 견학하고 한국의 매력을 소개하는 행사다.

아시아나항공은 파워블로거가 한국 문화와 항공사 업무를 직접 경험한 뒤 SNS에 공유하는 과정을 통해 한국 관광지의 생생한 소식을 전하고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발된 파워블로거는 이날 서울 강서구 아시아나항공 본사와 인천국제공항 제2격납고를 방문해 캐빈승무원 서비스 교육 체험, 항공기 시뮬레이터 탑승, 정비 현장 견학 등에 참여한다.

이들은 체험 과정을 촬영해 본인의 SNS나 블로그에 업데이트하고, 아시아나항공을 홍보한다.

파워블로거들은 또한 28일에 강원도 강릉으로 이동해 오죽헌, 안목항 카페거리,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인 영진해변과 가수 방탄소년단(BTS) 앨범 재킷 촬영지인 주문진 해수욕장의 버스정류장 등을 방문해 한류 콘텐츠를 접목한 관광지를 체험한다.

기자소개 이창훈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5/27 09:24:12 수정시간 : 2019/05/27 09:24:12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