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데일리한국 박창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오는 4월 6일과 7일 서울·인천 지역에서 공인중개사 합격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7개월 가량 남은 가운데, 에듀윌은 이번 설명회에서 동차합격을 노릴 수 있는 공부법과 합격 팁을 전달할 계획이다.

설명회는 6일 강동 올림픽공원과 4월 강북 광운대학교, 인천 로얄호텔에서 오후 1시 30분부터 진행된다.

설명회 1부에서는 올해 시험 출제경향 및 효율적인 학습법, 공인중개사 전망 등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2부에서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 데이터 분석 결과를 토대로 에듀윌이 제시하는 합격의 3법칙과 7개월 맞춤 공인중개사 학습 커리큘럼 ·합격 전략 등의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3부에서는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수 있는 개인별 맞춤 합격전략을 제시한다. 경품추첨과 교수 간담회, 1대1 전문 학습상담 등이 마련돼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합격필독서를 비롯해 합격노트 세트, 소식지, 볼펜 등의 합격 굿즈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탭과 50% 수강할인권도 증정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1년에 단 한번뿐인 공인중개사 합격의 기회를 잡기 위해서는 고민보다는 결정이 필요한 시기다. 현장에서만 공개되는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노하우를 제시할 예정이니 많은 참석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