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L) 5종 주문시 2만4000원 상당 바비큐폭립 지원

[데일리한국 권오철 기자]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신제품 피자 주문 시 바비큐폭립(판매가 2만4000원)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바비큐드림’ 프로모션은 새롭게 선보인 ‘치즈블라썸스테이크’ 피자 출시를 기념하며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구성으로 미스터피자의 대표 메뉴 5종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신제품인 치즈블라썸스테이크를 포함해 새우천왕,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 포테이토골드 등 총 5종을 라지 사이즈로 구매 시 프리미엄 바비큐폭립을 함께 증정,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귤러 사이즈로 주문할 경우에는 오븐치즈미트스파게티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바비큐폭립은 미스터피자의 사이드메뉴 신제품으로 두툼한 립 전체에 달콤한 잭다니엘 특제 소스가 촉촉하게 스며들어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여기에 매콤한 스파이시 감자가 곁들여져 매콤달콤한 맛으로 입맛을 돋운다.

증정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4일까지 진행되며, 혜택은 회당 최대 5판까지 적용 가능하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치킨 무료 제공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으로, 피자와 함께 어울릴 때 기쁨이 배가 될 수 있는 새로운 사이드메뉴로 2차 무료제공 행사를 마련했다”며, “미스터피자의 대표 메뉴를 최고의 가성비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