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호텔 제공

[데일리한국 동효정 기자] 소중한 연인과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꿈꾸지만, 아직 제대로 된 준비를 못했다면 추위를 피해 특별한 '호캉스'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최고급 랜드마크호텔 시그니엘서울은 럭셔리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2월 9일부터 선보인다. 프리미어 스위트 룸(리버뷰와 전망 욕조) 1박, 인룸 다이닝 조식 2인,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스테이의 ‘머스트 트라이(Must Try)’ 디너 2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샤롯데관 관람권 2매, 와인 1병, 초콜릿 1세트, 픽업과 센딩 서비스 각 1회,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혜택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30만원(이하 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14일에는 스테이에서 밸런타인데이 특별 디너 2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은 메인 타워(Main Tower)와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에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2월 8일부터 판매한다. 메인 타워 디럭스 룸 1박, 클럽 라운지 2인, 델리카한스 홀케이크 1개, 스파클링 와인 1병, 객실 내 꽃다발 세팅 포함 구성은 30만원부터며, 이그제큐티브 타워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 살롱 2인, 프렌치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런치 메뉴 2인(로제 스파클링 2잔 포함), 객실 내 꽃다발 세팅 포함 구성은 52만원부터 판매된다.

롯데호텔월드는 2월 7일부터 전 객실 투숙객 대상으로 침대 위 꽃잎 장식, 와인 1병, 치즈 플래터 1세트 구성의 ‘프러포즈 키트’를 추가 요금 15만원부터, 롯데호텔울산은 2월 11일부터 슈페리어 룸 1박, 클럽 라운지 2인, 룸서비스 혹은 엘바(L-BAR) 3만원권, 로니베어 1개, 얼리 체크인(오후 12시)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4시) 구성을 16만원부터 선보인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평생 잊지 못할 프로포즈로 사랑을 전하고 싶은 연인들을 위한 ‘지금 이 순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프로포즈 또는 특별한 이벤트를 고민중인 고객들을 위해 로맨틱한 호캉스와 서프라이즈 선물까지 받아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안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30% 할인권과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의 케이크 20% 할인권, 여기에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 한다는 의미를 지닌 화이트 와인 ‘하트 투 하트(Haart To Heart)’를 제공한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스페셜 기프트 ‘비비안’ 여성 속옷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디럭스 객실 타입을 선택하면 소비자가 12만원 상당의 속옷 세트, 이그제큐티브 룸 객실 타입은 23만원 상당의 속옷 세트와 슬립 웨어를 받을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베리어썸 패키지’를 3월 31일(일)까지 선보인다. 베리어썸 패키지는 한강 전망의 라운지에서 새콤달콤한 딸기 디저트를 즐기며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베리어썸 패키지는 △객실 1박, △더 뷰 라운지의 더 딸기 갤러리 프로모션 2인,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필로우 오더 서비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더 뷰 라운지의 ‘더 딸기 갤러리 프로모션’은 신선한 제철 딸기를 이용해 만든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생딸기를 초코, 치즈 디핑 소스에 찍어먹는 퐁듀를 비롯해 컵케이크, 티라미수, 몽블랑, 프랄린 타르트, 다쿠아즈, 마카롱, 크렘브륄레, 에클레어 등 다양한 딸기 디저트가 제공된다. 이용시간은 11시 30분부터 14시 30분까지다.

이그제큐티브 객실을 선택하면 더 딸기 갤러리 프로모션 외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쿠키, 베이커리, 과일, 음료, 커피류가 마련된 애프터눈 티타임(15시~17시)과 맥주, 와인, 샴페인 등의 주류와 10여종의 안주류가 뷔페식으로 제공되는 해피아워(18시~21시), 그리고 다음날 조식을 이용할 수 있어 하루 종일 여유롭게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사진=인터컨티넨탈 제공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준비한다. 2월 14일 윈터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으로 주얼리 세트를 선물하는가 하면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플라워박스와 특별 케이크도 판매할 예정이다.

우선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2월 14일에 윈터 패키지로 클럽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과 2월 11일~17일에 스카이 라운지의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3커플씩 한정으로 17만원 상당의 주얼리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스와로브스키 그룹의 유러피언 헤리티지를 지닌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아도르(ADORE)’의 우아한 CZ 라인으로, 목걸이와 귀걸이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그랜드 델리의 플라워 박스와 스페셜 하트 케이크를 추천한다. 2월 12일부터 15일까지 판매하며, 플라워 박스에는 초콜릿과 아름다운 장미를 함께 담아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적합하다. 가격은 초콜릿, 딸기 퐁듀, 마카롱 등 구성에 따라 4만5000원부터 만날 수 있으며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하트 모양의 스페셜 케이크는 밸런타인 시즌에만 만날 수 있다.

사진=메종글래드 제주 제공
글래드호텔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콘서트, 패키지, 프로포즈 패키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SG워너비 이석훈과 R&B 그룹 가비엔제이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낭만적인 발렌타인 데이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2019년 2월 14일 목요일 8시부터 90분동안 LL층 블룸 홀에서 진행한다.

글래드 뮤직 페스트는 VIP석 9만원, R석 6만원으로 즐길 수 있으며, 3만 4000원 추가 시 디너와 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객실 1박과 함께 공연 티켓 2매, 캔와인 등이 포함된 글래드 뮤직 페스트 패키지도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18만 8000원(10% 세금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로맨틱한 하루를 선사할 수 있는 글래드 러브 페스트패키지를 3월 17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키세스 초콜릿, 스파클링 와인, ‘좋은 사람들’과의 콜라보를 통한 스타일링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 5만원 이용권 등 낭만적인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됐으며, 가격은 호텔별로 상이하며 10만 8000원부터(10% 세금 별도)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