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2018코리아렌탈쇼' 부스시안. 사진=SK매직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SK매직은 킨텍스와 SBS플러스가 주최하는 렌탈전문 전시회 ‘2018 코리아 렌탈쇼’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일부터 11일까지 일산 킨텍스 10홀에서 진행된다. 행사에선 생활가전·주방가전·자동차 등 B2C 분야 렌탈과 함께, 오피스·이벤트 등의 B2B렌탈까지 다양한 렌탈서비스 상담 및 체험이 가능하다.

SK매직 행사 부스에는 올인원 직수정수기, 모션 공기청정기, 의류건조기,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주력제품 36종이 전시된다. 행사 현장에서 렌탈을 신청하는 고객은 렌탈료 할인·면제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행사에선 ‘100원 경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SK매직의 슈퍼쿡 가스레인지, 에어프라이 전기오븐, 미니언즈 공기청정기, 전자레인지(20L) 및 참가 기업의 제품을 100원부터 시작하는 경매를 통해 초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SK매직은 ‘2018 코리아 렌탈쇼 브랜드 어워즈’를 개최, 총 3개 분야에서 골드 위너(Gold Winner) 및 위너 (Winner) 제품을 각각 선정한다. 선정된 기업은 차년도 행사 부스비 면제 및 홍보기사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SK매직은 국내 최초로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탑재한 ‘올인원 직수정수기(로즈골드)’를 출품할 예정이다.

SK매직 관계자는 “SK렌터카, SK텔레콤 등 관계사들이 함께 참가해 브랜드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SK매직은 앞으로도 고객의 Pain Point에 집중해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