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임오 제공
[데일리한국 동효정 기자]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하는 국내 브랜드 ‘아임오(I’m O)’에서 가을 맞이 온라인 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H&B 전문 드러그스토어 ‘랄라블라’에서는 전제품 30% 할인 이벤트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다양한 구성의 아임오 기획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랄라블라’에서는 아임오 100% 유기농 순면 커버 중형 14P를 정가 7000원에서 할인된 4900원에 판매하는 등 이달 말일인 24일까지 ‘아임오’ 제품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에서는 아임오 100% 유기농 순면 커버 중형 14P 4박스와 오버나이트 20P 1박스 등 다양한 구성의 기획 세트를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뷰티앤헬스 온라인몰인 'BF샵(The Beauty Factory Shop)'에서는 아임오 전 제품 구매 시 구매한 수량만큼 아임오 100% 유기농 순면 커버 중형 생리대를 추가 증정하는 구매 사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임오(I’m O)’는 세계적인 유기농 인증 기관인 에코서트(ECOCERT)에서 국내 생리대 브랜드 중 최초로 국제 유기농 인증(OCS) 100을 받았다. 유기농법으로 재배하고 까다로운 친환경 특수 공정을 통해 만든 유기농 순면 커버를 탑 시트로 사용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