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미니언즈 피규어 3종 직접 부착…"재미와 감성, 인테리어효과까지"

에어서라운드 기능 탑재…공기청정기끼리 오염 상태 정보 공유

미니언즈 공기청정기 제품 모슴. 사진=SK매직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SK매직은 국내 최초로 공기청정기와 미니언즈 입체 캐릭터를 결합한 신제품 ‘미니언즈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미니언즈의 리더 ‘최장신 케빈’, 자유로운 영혼 ‘시크한 스튜어트’, 매력적인 오드아이 ‘귀염둥이 밥’ 총 3종의 전용 피규어를 제작해 적용했다. 사용자는 피규어를 원하는 위치에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어 재미와 감성,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다.

미니언즈 공기청정기는 에어 서라운드 기능을 탑재, 자사 공기청정기끼리 오염 상태 정보를 공유 할 수 있어 공기청정 효과를 극대화시켰다. 또 풀 컬러 LED 창을 채용해 실내 공기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초미세먼지 센서와 유해가스 센서 등 4개의 센서는 공기상태를 정확히 모니터링 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유해가스, 온도, 습도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 사물인터넷(IoT) 기능으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외부에서도 제품 작동이 가능하고 실내/외 공기상태 및 일기예보 확인 및 콜센터 상담연결도 할 수 있다.

이밖에도 4단계 필터 탑재는 실내공기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정화할 수 있다. 극세사 프리필터, 미드 필터, 탈취 필터, 헤파 필터를 통해 반려견 털, 초미세먼지 등 오염물질은 물론 바이러스까지 제거해 준다.

SK매직 관계자는 “최근 캐릭터 상품의 인기와 시장의 성장에 힘입어 미니언즈 공기청정기도 아이와 부모, 키덜트족 등 다양한 구매층의 감성 포인트를 만족시켜 청정기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제품의 성능과 함께 소비자의 감성까지 고려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