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까지…모바일 상품권 지급

사진=전북은행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전북은행은 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트렌드 2022 펀드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어지며 ESG, 메타버스, 뉴딜, 배당 관련 펀드를 대상으로 한다. 24개월 이상 10~50만원 적립식으로 가입하거나 거치식으로 1000만원 이상 가입하고 응모하면 금액에 따라 파리바게뜨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미래에셋상생ESG증권자투자신탁 △삼성글로벌메타버스증권자투자신탁 △KB코리아뉴딜증권투자신탁 △우리중소형고배당증권투자신탁1호 외 해당 운용사의 상품을 전북은행에서 가입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모바일 상품권은 내년 1월까지 정상계좌 유지 고객에 한해 2022년 2월 지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북은행 인터넷, 스마트뱅킹, 고객센터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ESG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전북은행은 올해 3월 미래에셋상생ESG펀드를 론칭해 판매하고 있다"면서 "ESG 뿐만 아니라 메타버스, 배당 펀드 등 급격히 변화하는 펀드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북은행과 함께 하는 즐거운 투자를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