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가 흐름 주기성 분석…국내외 시장 종목 추천
  • 사진=하이투자증권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프리미엄투자정보 서비스 '시그널엔진'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시그널엔진은 MTS를 이용하는 투자자들에게 주식 투자에 유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가 흐름의 주기성 분석을 통해 국내외 시장의 종목을 추천한다.

또한 해당 서비스는 금융 핀테크 기업 머니스테이션의 시그널랩AI 리서치팀에서 제작한 글로벌 금융 빅데이터 분석 AI솔루션이다. 국내를 비롯한 미국, 중국 시장의 규칙적인 주기성을 갖는 종목을 발굴해 가격 상승·하락 사이클에 대한 투자 정보를 제공한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시그널엔진은 그동안 접근하기 어려웠던 해외주식에 대한 분석 정보를 그림을 통해 제공하고 있어 주식투자 초보자도 손쉽게 분석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면서 "향후에도 투자자들의 투자에 도움을 드리고자 유용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투자증권은 하이투자증권 위탁계좌에 100만원 이상 잔고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게 시그널엔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기자소개 정우교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9/15 14:47:13 수정시간 : 2021/09/15 14:4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