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증권은 31일 현대차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인베이드투자자문’과 ‘VIP고객 대상 자산관리서비스 강화를 위한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데일리한국 이윤희 기자] 현대차증권은 31일 현대차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인베이드투자자문과 ‘VIP고객 대상 자산관리서비스 강화를 위한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본부장 한석 전무, 인베이드투자자문 이상우 대표 등이 참석했다.

현대차증권은 이번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 체결로 종합자산관리서비스 강화를 통한 VIP고객 만족도 제고를 목표로 할 계획이다.

인베이드투자자문에서는 현대차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부동산 시장전망 및 투자전략에 대한 강연과 부동산 매입·매각 등 VIP고객 대상 1:1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석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본부장(전무)은 “VIP고객의 안정적인 자산 증대를 위해 부동산 컨설팅 뿐만 아니라 세무 전략 제시, 은퇴 설계, 금융자산 컨설팅 등 토탈 컨설팅 서비스를 시행, 소중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자산관리의 모든 분야에서의 맞춤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며 “고객을 위한 체계적인 자산관리로 신뢰와 안정을 최우선으로 추구하겠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이윤희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7/31 15:55:44 수정시간 : 2020/07/31 15:5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