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성격을 알아볼 수 있는 '소울 테스트'가 화제다.

오는 20일 개봉하는 디즈니X픽사 영화 '소울' 측이 소울 멘토와 함께 나의 개성을 완성한 불꽃 찾기 테스트를 준비했다.

테스트는 "당신은 '태어나기 전 세상'에서 당신만의 개성을 완성하는 불꽃을 찾아 지구로 오게 되었습니다. 진짜 당신을 완성시켜준 불꽃은 무엇일까요? 당신의 소울 멘토도 함께 알아보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시작된다.

12가지 짧은 질문이 진행되는 동안 나의 성향과 잘 맞는 답변을 선택하면 나의 성향과 어울리는 불꽃을 추천해 준다.

불꽃의 종류는 '열정의 불꽃' '감각의 불꽃' '유연함의 불꽃' '개성의 불꽃' '의지의 불꽃' '여유의 불꽃' '공감의 불꽃' '도전의 불꽃' '신념의 불꽃' '배려의 불꽃' '정의의 불꽃' 등이다.

한편, 디즈니 픽사의 신작 '소울(피트 닥터 감독)'은 태어나기 전 세상에서 저마다의 성격을 갖춘 영혼이 지구에서 태어나게 된다는 픽사의 재미있는 상상력에서 출발한 '소울'은 예기치 못한 사고로 영혼이 된 조와 지구에 가고 싶지 않은 영혼 22가 함께 떠나는 특별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오는 20일 개봉.

기자소개 신영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1/15 22:59:45 수정시간 : 2021/01/16 07:54:47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