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20 Asia Artist Awards, 이하 '2020 AAA' 측이 오늘(28일) 라이브엑스와 마이뮤직테이스트 접속 폭주로 인한 사과와 함께 방송 시간 지연을 공지했다.

이에 '2020 AAA'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라이브엑스 순간 접속자 폭주로 인한 서버불안정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며 "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구입 후 시청이 가능하며 라이브엑스에서 구매하신 부분은 전액 환불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라이브엑스 시청권 구매자 분들의 마이뮤직테이스트 시청권 구매를 위해 방송 시간은 1시간 늦춰 오후 7시부터 시작 예정"이라며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하다"고 재차 사과했다.

'2020 AAA'는 이날 오후 6시 레드카펫, 오후 7시 본 시상식이 라이브엑스와 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동시 방송될 예정이었다.

한편, '2020 AAA'는 세계 최초 배우와 가수 부문 아티스트 통합 시상식으로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AAA 조직위원회가 주관한다. 제작은 모티브프러덕션, 도로시커뮤니케이션즈가 제작한다.

배우 부문에는 이정재, 김민재, 이준기, 김수현, 이준혁, 이주영, 김혜윤, 서예지, 전미도, 이성경, 안보현, 안효섭, 김선호, 한소희, 안은진, 이재욱, 박주현이 함께하며, 가수 부문에는 슈퍼주니어, GOT7, 마마무, 몬스타엑스, 트와이스, NCT, 펜타곤,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아이즈원, 원어스, ITZY(있지), AB6IX, 크래비티, 시크릿 넘버, 트레저, 송가인, 임영웅, 빅맨, 강다니엘, 알렉사, MAX가 출연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