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싱어가 포스터를 공개하며 역대급 라인업을 예고했다.

오는 10월 3일 첫 방송을 앞둔 '인생역전 뮤직게임쇼-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가 출연을 확정한 45인 가수들의 얼굴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로또싱어'는 기존의 경연 프로그램들과 차별화한 신개념 콘셉트로 예비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시청자가 장르 불문 45명의 가왕 중 상위 6명을 맞히면 상금을 지급한다는 '로또싱어'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각 장르 정상급 가수가 한 데 모였다는 점에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45인 메인포스터에는 각 장르 정상급 가수들이 함께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로또싱어' 무대를 채울 45인 가수는 강형호(포레스텔라), 고유진(플라워), 권인하, 김경호, 김명훈(울랄라세션), 김보형(킴보), 김소유, 김신의(몽니), 김용진, 나윤권, 미스터붐박스, 민서, 바비킴, 박구윤, 박선주, 박재정, 박혜나, 서영은, 소찬휘, 신성, 안예은, 연정(우주소녀), 웅산, 유성녀, 유성은, 요요미, 이봉근, 이윤아, 이응광, 이정, 이지훈, 이혁, 임정희, 임태경, 임한별, 전나영, 정미애, 조엘라, 조장혁, 지원이, 최재림, 하윤주, 하준석, 허민영, 후이(펜타곤)(이하 가나다 순)다.

한편 '로또싱어'는 가요·클래식·뮤지컬 등 각 장르 최정상 45명의 가수가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고, 시청자는 관객의 점수를 가장 많이 받은 최종 6명의 우승자를 맞히면 상금을 획득할 수 있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뮤직쇼다. 오는 10월 3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기자소개 신영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9/17 11:21:16 수정시간 : 2020/09/17 11:21:16
센스 추석선물 주목할만한 분양 주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