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현의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오는 6월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병동 보호사 문강태(김수현)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고문영(서예지)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힐링 로맨스 드라마다.

공개된 대본리딩 현장에는 박신우 감독과 조용 작가를 비롯해 김수현, 서예지, 오정세(문상태), 박규영(남주리), 김주헌(이상인), 김창완(오지왕), 김미경(강순덕), 장영남(박행자), 이얼(고대환), 강기둥(조재수), 박진주(유승재), 장규리(선별) 등 작품을 이끌어갈 주요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시작에 앞서 박신우 감독은 "이번 작품에서 배우분들이 각자의 역할과 캐릭터를 자유롭고 창의적으로 실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드라마였으면 좋겠다"라는 응원의 말로 사기를 북돋웠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관계자는 "독특한 캐릭터들의 매력을 십분 살린 배우들의 호연으로 코믹한 웃음과 설레는 긴장감을 느낄 수 있었던 대본리딩 현장이었다.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의 후속으로 오는 6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