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3' 포스터 /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가 첫방송 전부터 논란에 휩싸였다. 한 출연자가 대학시절 후배들을 폭행했다는 의혹에 휘말린 상황이다.

12일 국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 중 전직 승무원 A씨의 대학 후배라고 주장하는 네티즌의 글이 올라왔다.

이 네티즌은 "요즘 A씨 인성에 대해 말이 많길래 사실만 정리해서 올려볼까 한다. 절대 과장하거나 허위사실이 아님을 알아주셨으면 한다”고 미리 밝혔다. 이어 "동기는 재수를 해서 어렵게 학교에 입학했다. 그러나 A씨와 그의 친구들이 3월 초 MT때 인사를 제대로 안 했다는 이유로 온갖 막말과 고함을 치며 인격 모독을 했다”며 “그 이후로도 계속되는 심한 언행을 견디지 못하고 결국 자퇴했다”고 말했다.

또한 “이로 인해 A씨와 그의 친구들은 전 학년이 모인 곳에서 공개사과를 했다. 하지만 그 이후로 오히려 후배들에 대한 괴롭힘이 더 심해졌다”며 “A씨가 마음에 안 드는 후배가 생기면 바로 방으로 불러서 혼냈다. 혼내는 수준이 생각하는 그 이상이다. 무조건 무릎을 꿇으라고 강요했으며 삿대질과 더불어 인격모독은 물론 귀옆에 대고 고함을 친다. 가끔 더 흥분했을 때는 어깨를 밀치거나 욕을 했다"고 주장했다.

이 밖에도 그는 “클럽에서 A씨와 A씨의 동기들을 만났는데 못 알아봤다는 이유로 A씨에게 클럽 노래 소리보다 큰 고함을 들었다. 주변 사람들이 다 쳐다봤었다. 턱을 잡고 흔들며 소리를 지르고 어깨를 밀쳤다. A씨의 친구들도 도가 지나쳤다고 생각해 말렸다. 여기까지가 일부 사건일 뿐”이라고 말했다.

이어 “14학번 동기들 외에 15, 16학번들도 다수의 피해자가 있다"며 "평소 ‘하트시그널’을 즐겨봤으나, A씨가 나온다면 절대 못 볼 것 같다. 가해자가 TV에서 웃고 과거의 행동을 잊은 채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걸 보면 자꾸 그때의 기억이 생각날 것 같다"고 하소연했다.

한편 ‘하트시그널 시즌3’는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현재 네티즌들은 A씨의 정체를 두고 항공학과 출신인 점, 과거 승무원이었던 점을 근거로 천안나를 지목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