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새 앨범 'IT`z ME'(있지 미)의 예지 개인 티저 3종이 최초 공개됐다.

ITZY는 오는 3월 9일 신곡 `WANNABE`(워너비)로 컴백하기에 앞서 단체 이미지를 오픈하고 `틴크러시의 정석`을 선보여 기대를 모았다.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리더 예지의 개인 티저는 흠잡을 데 없는 무결점 이목구비와 역동적인 포즈로 신곡 콘셉트를 표현했다.

특히 높게 묶은 금발 포니테일에 스포티한 의상까지 완벽 소화하며 `콘셉트 장인`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시선을 강탈하는 강렬한 카리스마에 대중은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홑꺼풀과 오뚝한 코, 우월한 비율 등 예지 특유의 매력적인 마스크는 `JYP 프리패스 인재상`이라는 입소문을 타고 연일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컴백 타이틀곡 `WANNABE`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 곡에 담은 퓨전 그루브(Fusion Groove) 트랙이다.

정형화된 이미지를 거부하고 ITZY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

한편, ITZY는 3월 9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IT`z ME`의 타이틀곡 `WANNABE`를 공개하고 `3연속 히트`에 나선다.

기자소개 신영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2/24 11:28:22 수정시간 : 2020/02/24 11:28:22
=2019 결산 선택! 2020suv 에너지녹색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