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정 대표의 (주)성원제약 티시리즈가 홈쇼핑 첫방송에서 '치약계의 인싸템'으로 등극했다.

3일 오후 아이엠쇼핑 채널에서는 씹는치약 티시리즈가 소개됐다.

쇼호스트 송지선은 "국내생산의 기술력으로 씹는 치약이 나왔다. 구치 감소율까지 효과를 낼 수 있다"라고 티시리즈를 설명했다.

이어 "짜서 쓰는 튜브형 치약이 아닌, 고체치약은 어디서든, 원할 때마다 양치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 치태제거, 구취제거, 치은염, 치주염, 잇몸질환에 예방에 좋다"고 전했다.

특히 송지선은 "미팅 때 직접 써보고 깜짝 놀랐다. 그 때는 칫솔질도 하지 않았다. 그냥 혀로 굴렸을 뿐인데 너무 상쾌했다. 이건 써보셔야 안다"고 직접 후기를 전하기도.

쇼호스트 정종헌은 "짜야하는 치약의 편견을 깨버렸다. 한 번 쓸 때 딱 한 알 씹으면 된다. 입에 넣고 열 번 정도 씹으면 기포가 미세하게 일어난다. 그 다음에 양치질 하면 된다"며 "일반적으로 미팅 하기 전에 가글을 많이 쓰는데, 티시리즈는 확실히 개운하다. 입 안에 거품들이 치아 사이사이에 붙어있다. 간편함 뿐만 아니라 치아 관리에도 좋다. 치아에 좋은 유효성분 그대로 한 알에 들어갔다"고 칭찬했다.

특히 국내산 죽염, 핀란드산 자일리톨, 영국산 비타민C, 스위스산 비타민 E, 독일산 비타민B6, 구강에 좋은 재료들만 엄선해 치아 건강과 잇몸 질환 예방에 힘썼다. 식약처 인증이 완료 됐으며 특허까지 받았다.

티시리즈는 페퍼민트 6통, 레몬 소다 6통, 휴대용 6팩, 무료체험 페퍼민트 6알이 69,800원으로 구성됐다.

한편 (주)성원제약은 가수 이선정이 대표로 이끌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