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KBS2 '오늘의 탐정'
‘오늘의 탐정’의 유수빈이 어퓨굿맨에 새롭게 합류하며 극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KBS2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극본 한지완, 연출 이재훈)에서는 강은총(유수빈 분)과 이다일(최다니엘 분)의 과거에 얽힌 사연 공개와 함께 귀벤져스에 합류하게 된 강은총의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10일 탐정사무소로 찾아간 은총은 능글맞은 표정으로 마치 다일에 대해 모든 걸 알고 있다는 듯이 여울(박은빈 분)에게 그들이 파고 있는 사건의 배후에 대해 물었다. 이어 5년전 은총과 다일에게 얽혀 있는 과거사가 그려졌고, 은총은 어퓨굿맨에 합류 하고 싶다는 의사를 공개한 바 있다.

이후 11일 방송분에서는 백다혜로 인해 직장을 잃게 된 은총이 그녀를 향한 작은 복수 후 어퓨굿맨 즉 귀벤저스와 함께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합류하게 된 모습이 전달됐다.

5년 전 사건과 더불어 선우혜로 인해 더 이상의 죽음이 없길 바라는 마음 하나로 어퓨굿맨 탐정 사무소 식구들과 함께 하게 된 은총. 그의 합류로 인해 선우혜 소탕작전이 어떻게 이루어지게 될지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KBS2 ‘오늘의 탐정’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

기자소개 이슈팀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10/12 17:45:56 수정시간 : 2018/10/12 17:45:56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

오늘의 핫 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