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외부제공
배우 서강준, 공명, 신현수, 최리, 나라. 요즘 한참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이 스타들의 공통점이 있다. 바로 스타들을 배출하기로 이름 높은 씨앤씨스쿨 출신인 것.

서강준은 현재 JTBC '제3의 매력'에 출연 중이며, 신현수는 채널A '열두 밤'에서 활약 중이다 나라는 올해 tvN '나의 아저씨',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에 출연하며 종횡무진 활약으로 존재감을 높이고 있다.

씨앤씨스쿨은 이 같은 배우들을 계속 배출하기 위해 전문 방송 연기 학원으로 주니어 클래스부터 중장년층을 상대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최근 법무법인 지성, 세무·회계 법인 우덕과 연이어 업무협약을 맺고 법무, 회계 컨설팅에 대한 업무 협조를 약속했다.

소속사가 없는 연기자 혹은 엔터테이너들이 법률이나 회계 관련 정보가 부족함에 따라 겪는 어려움이 많은 현실에서 씨앤씨스쿨이 예비 연기자인 재학생들을 위한 제휴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

향후 두 법무, 회계법인은 씨앤씨스쿨 학생들에 대한 관련 분야 무료 컨설팅은 물론, 학부모를 위한 연예인 법률·회계 상식 등의 특강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씨앤씨스쿨은 최근 엠넷 '프로듀스 48'에 5명의 연습생을 내보내 주목 받은 바 있다.

기자소개 이슈팀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10/12 15:19:09 수정시간 : 2018/10/12 15:19:09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

오늘의 핫 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