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주)주피터필름
영화 '명당'이 이어지는 극찬 속에 제작기 영상을 공개했다.

'명당'은 영화를 이미 접한 관객들의 추천 릴레이가 이어지며 입소문이 나고 있는 상황에서 '피땀눈물' 제작기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명당'은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 박재상(조승우)과 왕이 될 수 있는 천하명당을 차지하려는 이들의 대립과 욕망을 그린 영화.

‘명당’이라는 새로운 소재를 바탕으로 땅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왕권 쟁탈전부터 각기 다른 욕망을 가진 인물들의 첨예한 대립을 담아내며 영화의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배우들의 압도적인 열연은 강렬한 시너지를 발휘하며 극의 몰입을 더한다.

장엄한 볼거리와 극의 클라이맥스를 책임지는 대규모 액션 장면까지 더해진 영화 '명당'은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웰메이드 명품 사극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 역시 “추석 때 가족들 다 모여서 보기에 이만한 영화가 없는 듯!”(CGV 먼***), “부모님들도 좋아하실 만한 영화!”(트위터 gr****), “시대와 세대를 초월한 재미가 있다!”(네이버 qq****)와 같은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극찬 속에서 '명당'은 완성도 높은 작품을 탄생시킬 수 있었던 조승우, 지성 등 배우들과 제작진의 노력이 담긴 ‘피땀눈물’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웅장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음악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배우들의 뜨거운 열연과 추위와 폭우 속에서 빛나는 제작진의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피땀눈물’ 영상은 유려한 대한민국 팔도의 절경을 보여주며 영화 '명당'에서 볼 수 있는 장엄한 영상미와 볼거리를 기대케 한다.

올 추석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단 하나의 영화로 입소문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명당'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