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EW
영화 '안시성'이 시사회 이후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이목을 끌고 있다.

강렬한 재미, 스펙터클한 전투 액션, 가슴벅찬 감동까지 스크린에서 느낄 수 있는 재미를 집대성한 영화 '안시성'은 추석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오락 블록버스터로 주목 받고 있다.

'안시성'은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블록버스터.

언론시사회와 관객시사회 이후 폭발적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는 '안시성'은 시사회 관람객들의 호평으로 올 추석 최고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했다.

추석 극장가에서 흥행 블록버스터로 거듭날 영화 '안시성'의 강력 추천 영상이 공개 됐다.

'관상'의 감독 한재림 감독은 “액션도 너무 신선하게 찍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엑소 도경수는 “말이 필요 없는 것 같습니다. 정말 최고였습니다.”며 강력 추천하였다. 이 외에도 시사회에 참석한 관객들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캐릭터 하나하나 다 살아있는 느낌을 받아서 한국판 어벤져스를 보는 느낌” “사이다처럼 통쾌하고 좋았습니다” “안보러 왔으면 정말 후회할법한 영화였습니다” 등 칭찬 세례가 끊이지 않았다.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전달하는 전천후 추석 오락 액션 영화 '안시성'은 오는 19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