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배우 류기산이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에 학생회장 구태영 역으로 출연한다.

JTBC '스케치' 후속으로 방송되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류기산은 자신의 취직 스펙을 위해 회장직을 맡고 있는 구태영 역을 맡았다.

구태영은 도경석(차은우)의 아버지가 국회의원이란 사실을 알고 친분을 쌓으려 노력하는 등 처세에 능한 인물. 악의는 없지만 매사에 공은 자기에게, 과는 남에게 돌리는 경향이 있어 학교 생활은 물론, 여자 친구와의 관계에서도 크고 작은 문제를 만들어 낸다.

류기산은 대중에게는 아직 낯선 이름이지만, 각 종 영화제에서 호평을 받은 단편 ’나가요’, ‘주왕’, ‘샘’과 그 외 다수의 작품을 통해 보여준 개성 있는 연기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의 배우다. 의심할 여지없는 탄탄한 연기력과 신선함을 무기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활력을 더할 것으로 알려져 극 중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강미래(임수향)’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다. 류기산과 임수향, 차은우, 조우리, 곽동연 등이 출연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6/05 14:45:00 수정시간 : 2018/06/05 14:45:00
AD

오늘의 핫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