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사상 최강의 4DX 영화의 탄생을 예고했다.

‘어벤져스: 인피니트 워’는 압도적 전체 사전 예매율에 더불어 4DX 역시 역대 4DX 최고 예매 점유율이라는 비교불가의 수치를 기록하며 무한 4DX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약 80%의 압도적인 예매 점유율로 역대 마블 4DX 최고 흥행작인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예매 스코어를 제치는 진기록을 달성하며 역대 최고 4DX 흥행작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또한 개봉일 CGV용산아이파크몰은 심야를 제외한 전 회차 매진일 뿐만 아니라, CGV상암, 여의도, 영등포, 왕십리, 상봉 등 주요 4DX 극장가에서도 프라임타임 매진 행렬이 이어지고 있어 4DX로 즐기려는 관객들의 명당 좌석 확보 전쟁은 더욱 거세질 것으로 보인다.

이렇듯 무한 흥행 행보에 모두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4DX는 히어로 전담 4DX 프로듀서들의 섬세한 연출로 가장 최적화된 무빙을 통한 놀라운 체험을 선사할 것이다. 히어로 캐릭터별 4DX 시그니처 모션이 가미된 액션신을 통해 캐릭터 고유의 특징이 살아있는 액션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다는 점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4DX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4DX는 다양한 환경효과로 타노스와 어벤져스 군단의 압도적인 결투씬까지 섬세하게 살려낼 것이라고 알려져, 마블의 클라이맥스를 제대로 관람하기를 원하는 관객들에게는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한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오는 25일 개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