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KBS2 '쌈, 마이웨이' 방송캡처)
'쌈, 마이웨이'에 배우 송하윤이 '결혼 꽃길'을 걸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극본 임상춘, 연출 이나정)'에서는 김주만(안재홍 분)이 회사 사람들 앞에서 백설희(송하윤 분)과 연애를 당당하게 선언했다.

그동안 백설희(송하윤 분)는 결혼 이야기만 나오면 말을 돌리고, 회사에서도 비밀연애를 고수하는 김주만(안재홍 분) 때문에 속앓이를 했었다.

이날 방송에서 김주만은 회사 사람들 앞에서 "저 설희씨랑 사귑니다. 그러니까 부장님, 얘한테 제발 선희라고 하지 마시고요. 예진 씨도 선 넘지 마세요"라고 말해 비밀 연애를 끝내며 사이다 로맨스가 시작됐다.

또한 송하윤의 '갓김치 먹방'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주만과 장예진(표예진 분)은 갓김치 홈쇼핑의 시식 모델로 나서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질투가 폭발한 백설희가 생방송 도중 무대로 난입해 갓김치를 전투적으로 먹어치워 의도치 않은 매진을 달성했다.

평소 얌전하기만 하던 백설희의 화끈한 돌발 행동과 폭풍 먹방이 극에 재미를 더해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송하윤은 '쌈, 마이웨이'에서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으로 공감대 형성을 이뤄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06/20 14:40:20 수정시간 : 2017/06/20 14:5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