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엔터테인먼트)
이선정밴드가 5집 앨범 ‘사랑이었기에’로 음악팬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 속 이들의 6집 앨범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번 이선정밴드 6번째 앨범은 기획단계부터 세계적인 재즈 기타리스트인 Jack Lee와 드래곤볼 OST로 유명한 Norihito Sumitomo가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다.

또 현재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BABYMETAL의 백밴드 KAMI BAND의 드러머 Hideki Aoyama와 베이시스트 BOH가 이번 이선정밴드 6집 앨범에 참여했다.

특히 이번 신보에 참연한 뮤지션들은 이선정밴드의 일본 발매 때 ‘꼭 같이 연주해보고 싶다’는 기대감을 내비친 것으로 알려져 시선을 모았다.

이들 중 BABYMETAL은 일본의 탑 연예 기획사인 아뮤즈가 만든 아이돌 그룹으로 헤비메탈과 아이돌의 독특한 결합으로 지난 2015년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5위에 등극, 세계적인 그룹으로 거듭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BABYMETAL은 헤비메탈의 전설적 밴드인 메탈리카의 국내 내한공연 오프닝 무대를 서기도 했다.

이에 따라 이선정밴드가 국내를 넘어 세계무대로 나아갈 것이라는 긍정적 예측이 음악팬들 사이에서 감지되고 있다.

이선정밴드의 소속사 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진정성 있는 음악을 가치관으로 삼고 있는 밴드인 만큼 많은 관심 속 더욱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선정밴드는 3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음악·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가수 고(故) 이난영 탄생 101주년 특집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