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범수가 육아와 아내 사랑을 다 챙기는 진정한 슈퍼맨 면모를 보여 화제다.

지난 5일 방송된 KBS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이범수는 신혼 초 연애 편지부터 소을이를 처음 만난 임신 테스트기까지 보관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사랑꾼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새로운 집으로 이사한 이범수가 이사 도중 발견한 보물 상자를 소다남매와 함께 꺼내보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범수가 안방 침대에서 소중하게 꺼내 든 상자 속에는 결혼 초부터 지금까지 아내 이윤진을 위해 썼던 연애 편지는 물론 출근 전 남겼던 포스트잇 메모까지 빠짐없이 보관되어 있었다. 또한 소을이의 임신 상태를 처음 알았던 임신 테스트기는 물론 청첩장까지 보관되어 있어 다정한 남편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었다.

시종일관 달콤한 눈빛을 보이며 추억에 젖어 든 이범수의 모습에 소을이는 "나 이거 기억나. 아빠가 엄마한테 보낸 편지들이야"라고 거들었다. 이에 질세라 다을이 역시 "나도 기억나"라고 응수했지만 "그 땐 넌 엄마 뱃 속에 있었어"라는 아빠의 팩트 공격에 아무 말도 못한 채 당황하는 표정을 보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범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과 함께 제작자로 변신해 100억 대의 영화 제작을 준비 중에 있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주인공으로 출연한 영화 '사선에서'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