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동아TV '좋아요' 방송 캡쳐)
피부 탄력과 수분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플라베네 피부관리기가 ‘좋아요’에 소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1일 오후 케이블 채널 동아TV 예능프로그램 ‘좋아요’에서는 안티에이징, 탄력에 도움을 주는 미용기기 플라베네가 소개가 됐다.

플라베네는 제 4의 물질인 플라즈마를 이용한 미용기기다. 플라즈마는 물리적, 화학적 작용이 동시에 일어나 여드름, 아토피와 같은 피부 유해균을 살균할 뿐만 아니라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해 피부층 내 콜라겐과 단백질 생성을 도와 피부재생주기를 촉진 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방송에서 브라이언과 강예빈은 직접 제품을 사용하고 즉각 효과를 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플라베네는 최근 다양한 방송에서 소개돼 출시된 지 한 달도 되지 않아 초도 물량을 완판시켜 꾸준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또한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와 각질, 피지, 건조함에 의한 트버를 케어가 고민이라면 ‘실버’와 ‘블랙(다크그레이)’색상을, 피부탄력증진과 안티에이징이 고민이라면 ‘블루’와 ‘화이트’를 선택하면 된다.

기자소개 이슈팀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02/11 20:27:48 수정시간 : 2017/02/11 20:27:48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