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1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아토피 치료에 효과적인 기기가 소개돼 화제다.

17일 오전 10시 방송된 KBS1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는 아토피를 완화시킬 수 있는 플라즈마기술이 소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건조하고 쌀쌀한 날씨에 악화되고 있는 피부질환 환자들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다.

건선습진, 노인소양증, 아토피는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가려움증을 동반해 환자들이 상당한 고통을 호소하는 질병으로 알려졌다.

특히 난치성이라고 알려진 아토피 환자가 해마다 증가하며 특별한 주의를 요하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이러한 아토피 피부염의 원인균인 황색포도상구균을 플라즈마 기술을 통해 사멸시키는 실험이 공개됐다.

이와함께 아토피가 있는 가족들이 플라즈마를 통해 완화되어 가는 과정이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플라즈마는 뛰어난 살균 효과로 피부 질환, 재생에 매우 효과적이라고 알려졌다. 또 이 방송을 통해 플라즈마 피부관리기기가 소개돼 피부 질환으로 고민하는 시청자들에게 희소식을 전달했다.

한편 KBS1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건조가 부르는 피부질환 편'에서 나온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는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한 안전한 제품이다. 최근 방송에서 여러차례 언급되며 제품 출시 한 달만에 초도 물량을 완판해 그 인기를 입증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