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미디어 조현주기자] 샤이니 온유가 이번 활동의 목표를 “팬들과의 소통”으로 꼽았다.

온유는 17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네 번째 단독 콘서트 ‘샤이니 콘서트-샤이니 월드 IV 인 서울’ 기자간담회에서 정규 4집 앨범 ‘오드’(Odd)를 발매하고 1년 7개월 만에 활동을 하는 것과 관련, “이번 앨범을 내면서 가장 앞에 두고 생각한 것은 팬들과의 소통이었다”고 했다.

이어 “7년 전 데뷔해 팬들과 같이 커가고 있다. 많은 분들과 공감하고 좀 더 다가가서 친구처럼 혹은 연인처럼 그렇게 지낼 수 있지 않을까 한다. 이번 활동을 통해 팬들과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활동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종현은 “이번 앨범을 보면서 ‘샤이니가 컸구나’ ‘계속해서 자라나고 있구나’ 라는 것을 느꼈으면 한다”며 “우리 역시 여느 20대 초중반과 다르지 않다. 계속해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샤이니 콘서트-샤이니 월드 IV 인 서울’은 샤이니가 지난해 3월 개최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국내 단독 공연이자 18일 정규 4집 ‘오드’(Odd) 발매를 앞둔 대규모 쇼케이스 현장이기도 하다. 이번 콘서트 현장에서 샤이니는 새 앨범 신곡 ‘뷰’(View) ‘러브 식’(Love Sick) ‘너의 노래가 되어’ ‘우프 우프’(Woof Woof) ‘재연’ 등의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샤이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총 3회 공연에서 총 3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