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주연의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이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고교처세왕'은 철 없는 고등학생이 대기업 간부로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코믹 오피스 활극'.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마녀의 연애' 후속으로 6월 16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총 2종으로 서인국의 이중 생활을 잘 드러내는 두 가진 콘셉트로 드라마 전반의 내용이 잘 담겨잇다. 서인국의 마스크가 한 눈에 들어오는 포스터는 마치 '지킬 앤 하이드'를 연상시킨다. 반쪽 얼굴은 18세 풍진고 아이스하키부 공격수인 이민석의 모습을, 다른 반쪽 얼굴은 민석의 형인 이형석을 흉내낸 대기업 간부의 모습을 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서인국은 베이지색 수트를 입은 채 이하나와 이열음의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중 생활의 비밀을 지켜주려는 듯 서인국의 입술을 손가락으로 막고 있는 이하나(정수영)와 수트 안의 '이민석'이란 명찰이 보이도록 옷깃을 열어 젖힌 이열음(정유아) 사이에서 풍겨나는 묘하고 아슬아슬한 기운이 극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최근 '고교처세왕'의 메인 티저 영상(http://youtu.be/ech9lyZOiq4)을 통해서도 드라마의 주요 내용을 압축해 담은 듯 학교와 회사를 오가는 서인국의 좌충우돌 이중생활을 코믹하게 담아내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 일으키며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18세에 본부장이 된 서인국을 중심으로 4차원 계약직 사원 이하나와 민석(서인국)의 귀여운 스토커 이열음의 삼각관계, 그리고 슈퍼 엘리트 간부 이수혁과의 날카로운 신경전이 드라마의 주요 재미 포인트가 될 예정.

5월 초 첫 촬영에 돌입한 '고교처세왕'은 6월 16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