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는 흡수율 높은 고순도 rTG 오메가3 제품인 ‘알티지오메가3 맥스’의 GS홈쇼핑 론칭 방송을 오는 5일 오후 7시 35분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GC녹십자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한가’의 혈행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알티지오메가 3 맥스’는 고순도 90% r-TG 오메가3 제품으로,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은 줄이고 순도는 높여 체내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이 높다. 고순도 EPA 및 DHA를 무려 900mg 함유해 혈행 개선·혈중 중성지질 개선, 건조한 눈 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글로벌 오메가3 전문제조기업 ‘EPAX’ 사의 IFOS 국제 어유 규격 최고등급인 5star 등급의 프리미엄 원료만 엄선한 것이 특징으로 노르웨이 청정 해역에 서식하는 100% 소형어류(엔초비)만을 원료로 해 해양 오염이나 중금속 오염 위험도를 최소화했다. 또한 ‘분자증류공법’으로 헥산을 쓰지 않고 중금속·오염물질을 제거하고 오메가3 특유의 어취를 최소화하기 위한 '스팀탈취공정'을 사용해 비린내 걱정 없이 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GC녹십자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심혈관 질환이 발생하기 쉬워 혈행 관리 등 더욱 각별한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며 “혈행, 혈중 중성지질, 눈 건조, 기억력 개선 등 기능성을 지닌 고순도 90% r-TG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인 ’GC녹십자 알티지오메가 3 맥스’로 전체적인 건강 관리에 도움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