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옥정 더원 파크빌리지 조감도. 사진=라인건설 제공
[데일리한국 김현진 기자] 라인건설은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옥정택지지구 A23블록 일원에 조성하는 ‘양주 옥정 더원(the 1) 파크빌리지’의 견본주택을 오는 29일 개관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양주 옥정 더원 파크빌리지는 지하 1층~지상 10층 아파트 28개 동 전용 84㎡ 단일면적 총 930가구 규모다.

단지 인근에는 30만㎡ 규모의 독바위공원을 비롯해 옥정체육공원 등 다수의 공원이 위치해 있다. 또 단지 남쪽으로 청담천이 흐르고 있어 일부 가구에서는 수변 조망도 가능할 전망이다.

세종-포천고속도로를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이 쉽고 3번 국도 대체 우회도로, 덕계역-옥정지구 간 연결도로 등 도로망이 잘 갖춰져 있어 인근 지역으로 쉽게 오갈 수 있다.

또 단지 인근으로 옥정신도시 중심상업지구를 비롯해 이마트, LF스퀘어, 롯데마트 등이 있어 대형마트 및 쇼핑몰 이용도 편리하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작은도서관, 독서실, 키즈놀이방, 맘스카페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양주시가 많은 교통호재에 힘입어 전국 집값 상승률 1위를 기록하는 등 지역 내외의 관심이 높은 만큼 분양도 빠른 시일 내 마무리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양주 옥정 더원 파크빌리지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110-14번지에 마련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