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 투시도. 사진=시티건설 제공
[데일리한국 김현진 기자] 시티건설은 경기도 화성시 남양뉴타운 B-14BL에 공급하는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의 견본추택을 12월 초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는 시티건설이 남양뉴타운 내에서만 4번째로 공급하는 브랜드 단지로 지하 2층~지상 2층 7개 동, 전용면적 84㎡ 단일 면적형으로 총 556가구 규모다.

이 단지는 계획 공원에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하며 단지 앞에 위치한 남양로를 이용해 비봉~매송간 도시고속도로와 서해안 고속도로의 진·출입이 편리하다.

또 단지 인근에는 현대기아차 남양연구소를 비롯해 노하 산업단지, 장안 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업다지로의 출·퇴근이 편리하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수도권 아파트 가격 상승 여파에 분양가 경쟁력을 갖춘 신규분양 단지가 단기 완판을 이루며 각광을 받고 있는 만큼 합리적 분양가로 공급되는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에 대한 관심도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는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을 운영한다. 사이버 견본주택을 통해 입지, 상품, 청약 일정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청약 당첨자에 한해 실제 견본주택을 방문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남양리 2227-7번지 일원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