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이 혈행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메가’의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선보이고, 전 제품 패키지를 전격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들이 오메가3 기능성과 함량별 기능 차이를 이해하기 쉽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새로운 브랜드 로고는 막힌 혈관을 뚫어주는 혈행 흐름을 시각화하여 표현했다. 새로운 패키지는 혈액을 형상화한 혈액 방울 이미지로 혈행건강 의미를 심볼릭화한 것이 핵심이다.

특히 ‘오메가3’, ‘오메가3 듀얼’, ‘오메가3 트리플’ 제품명에 맞춰 혈액 방울의 개수를 각각 다르게 나타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함량별 기능성 단계에 따른 제품 차이를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오메가3(EPA+DHA 합) 함량이 500mg인 ‘프로메가 오메가3’는 패키지 측면에 혈액 방울 이미지가 1개 그려져 있다.

함량이 600mg인 제품의 경우, 원료 및 추출 타입에 따라 ‘프로메가 오메가3 듀얼’,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프로메가 식물성 오메가3 듀얼’ 등으로 구분된다. 패키지에는 혈액 방울 이미지가 2개 그려져 있으며, 건조한 눈 개선 기능성이 추가된다.

함량이 900mg 이상인 ‘프로메가 오메가3 트리플’의 경우 혈액 방울 이미지가 3개, 기억력 개선 기능성까지 더해진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BM은 “최근 식물성 오메가3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민 혈행 건강을 책임지는 브랜드로서 우수한 제품과 상품성으로 보답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