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할인' 관련 오퀴즈 오후 6시 정답이 공개됐다.

오퀴즈 측은 오늘(21일) 오후 2시부터 매시간 정각 '피자헛 할인' 관련 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오후 2시 문제는 "맛의 정점을 찍었다는 피자헛 신메뉴 블랙알리오스테이크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며, 정답은 '치즈포켓엣지'이다.

오후 3시 문제는 "피자헛은 피자헛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을 위해 배달 ○○ 포장 △△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30 의 합은 얼마일까요?(숫자)"이며, 정답은 '100'이다.

오후 4시 문제는 "극강바삭 꽉찬토핑 피자헛 메가더블박스의 가격은 두 판에 19,900원입니다. 11월 20일 출시한 피자헛 신메뉴 블랙알리오스테이크의 가격은 얼마일까요? ○○○○○원 부터(숫자)"이며, 정답은 '17940'이다.

오후 5시 문제는 "피자헛 신메뉴에는 피자헛에서만 맛볼 수 잇는 블랙알리오 소스와 함께 ___와 ___가 특별한 토핑으로 얹어져 풍미를 더해줍니다. 피자헛 신메뉴의 핵심 토핑은 무엇일까요?(빈칸 차례대로 입력)"이며 정답은 '스테이크통새우'이다.

오후 6시 문제는 "11월 20일 출시한 피자헛 신메뉴에는 매우 특별한 소스가 첨가되었는데요. 피자헛 신메뉴를 통해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소스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블랙알리오'이다.

퀴즈 정답으로 제공되는 포인트는 1회 50포인트 적립가능하다(최대 51P 적립가능-50P 1회, 퀴즈공유 1P). 단, 30P 적립 받은 회차에는 5P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 시 모든 적립이 중단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