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몬스터 프로폴리스 앰플 패드
세라젬헬스앤뷰티(대표 이승현)의 스킨케어 브랜드 ‘벨라몬스터’가 지난 10월 출시한 ‘리얼 솔루션 프로폴리스 앰플 패드’를 오는 19일 현대홈쇼핑 채널에서 첫 단독 구성 론칭 방송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얼 솔루션 프로폴리스 앰플 패드’는 앞서 누적 판매 수량 62만개를 기록한 ‘스트레스 아웃 솔루션 당근패드’에 이어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기존 토너 패드의 산뜻한 사용감은 유지하고 앰플의 영양 성분과 피부 활력을 위한 항산화 성분을 함유했다.

최근 코로나19 확산 이후 마스크 착용 장기화로 인한 피부 민감, 건조, 트러블, 탄력저하 등 각종 피부 고민을 집에서 안심하고 케어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3D 입체 앰보 패드로 자극 없이 모공에 낀 노폐물은 빼고, 에너지 앰플은 피부에 흡수시킨다.

이번 방송에서는 벨라몬스터 ‘프로폴리스 앰플 패드’를 단독 특별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패키지는 프로폴리스 앰플 패드 본품 6개+휴대용 파우치 20매, 패드집게 추가 증정으로 구성됐다. 또한 상품평 작성 시 프로폴리스 앰플 패드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벨라몬스터 관계자는, “이번 생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로폴리스 앰플 패드는 프로폴리스 74% 함유로 피부 장벽 강화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항노화, 오광채, 모공수축, 피부온도감소, 모공 속 노폐물 세정, 피부진정에 도움을 준다는 인체시험을 진행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벨라몬스터 프로폴리스 앰플 패드 홈쇼핑 론칭 방송은 오는 19일 현대 홈쇼핑에서 오후 11시 5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할 예정이며, 특별 게스트로 탤런트 현영이 참석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