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현미 그래놀라' 관련 오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19일 오퀴즈 측은 '포스트 현미 그래놀라' 관련 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퀴즈는 오전 9시를 시작으로 오전 11시 59분까지 매 시각 다른 문제를 제시한다.

이날 오전 9시에 공개된 '포스트 현미 그래놀라' 관련 문제는 "포스트 신제품 '현미그래놀라'는 OOOOOO의 건강한 만남으로 태어났습니다"이며, 정답은 '골든그래놀라'이다.

이어 공개된 오전 10시 문제는 "다섯가지 곡물을 바삭하게 구워만든 골든그래놀라에 OOOOO로 만든 후레이크와 구운 통귀리, 국내산 서리태를 첨가하여 고소하고 건강하게 탄생한 포스트 현미 그래놀라로 맛과 고른 영양을 챙기세요!(한글+숫자+특수문자)"이며, 정답은 '현미70%'이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오전 11시 문제는 "고소하고 담백함을 높여주는 OOOOO와 국내산 서리태의 만남, 포스트 현미 그래놀라!"이며, 정답은 '구운통귀리'이다.

퀴즈 정답으로 제공되는 포인트는 1회 50포인트 적립가능하다(최대 51P 적립가능-50P 1회, 퀴즈공유 1P)

한편, 포스트 현미 그래놀라는 현미(70%)로 만든 후레이크와 통곡물을 바삭하게 구워 만든 골든 그래놀라를 넣은 건강 시리얼이다. 현미는 일반적으로 당뇨병 개선과 예방에 좋고, 백미 대비 식이섬유, 마그네슘을 더 많이 함유하고 있다고 알려져있다. 이외에도 식이섬유가 풍부한 통귀리와 단백질, 식물성 지방질이 풍부한 국산 서리태를 함유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과 고른 영양, 바삭한 식감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