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틱 프래그런스 브랜드 헤이센티(HeyScenty)가 신규 디자인을 오는 26일 CJ오쇼핑 힛 더 스타일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이번 헤이센티 차량용 방향제는 디즈니 대표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도날드 덕, 데이지 덕이 담긴 컬러풀한 펜던트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여기에 디즈니 캐릭터를 감싸고 있는 골드 프레임과 묵직한 메탈 재질은 디즈니 캐릭터의 귀여움에 고급스러움을 더해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펜던트는 자석으로 되어 있어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여 간편하게 원하는 디자인과 프래그런스 캡슐로 바꿀 수 있다.

헤이센티는 26일 방송에서 자연을 담은 4가지 향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로지 모먼트와 블랙 체리 향이 포함되어 있다. 헤이센티 향은 은은하고 내추럴한 향기로 오래 맡아도 어지럽지 않고, 오래도록 기분 좋은 향기를 유지시켜 준다.

특히 2개 이상의 펜던트에 각각 다른 프래그런스 캡슐을 넣어 다양하게 향을 조합할 수 있어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향을 즐길 수 있다.

박소현 ㈜투앤업 홈쇼핑팀 담당자는 “아직 추석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분들은 새로운 디자인과 향으로 알찬 구성은 물론 특별가로 진행되는 이번 26일 방송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