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 최초의 수제왕돈까스 전문점 101번지 남산돈까스가 NC청주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101번지 남산돈까스는 7월말 시흥 장현점 오픈과 더불어 8월초 AK플라자 평택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 이어 NC청주점까지 오픈했다.

NC 청주점의 경우 백화점과 아울렛의 장점을 결합한 도심형 아울렛으로 지하1층부터 8층까지 영업 중이다. 40여개의 외식, 기타 브랜드와 200여개의 패션브랜드, CGV영화관 등이 입점해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하는 곳으로 가경동 중심 상권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NC청주점은 청주시외버스터미널, 고속버스터미널과 인접해 있고, 인근 초, 중고등학교와 아파트단지가 밀집해 있어서 외부 유입 고객 및 가족단위 고객도 많은 곳이다.

101번지 남산돈까스 NC청주점은 지하1층 푸드코트 내에 입점했으며,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메뉴인 원조왕돈까스를 포함해 떡볶이, 우동, 쫄면 등 여러가지 분식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커플이나 가족단위 고객들이 다양한 조합으로 메뉴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101번지 남산돈까스 관계자는 “101번지 남산돈까스는 현재 신규 오픈하는 로드샵 매장에 대해서 가맹비 등 창업비용 일부를 지원하고 있으며, 오는 9월에도 오픈 예정점들이 예정되어 있다”고 말했다.

101번지 남산돈까스 신규 오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 검색이나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