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올투딜리셔스(대표: 정한석)의 F&B 브랜드 '도제'가 8월을 맞이해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도제’는 ‘월간도제’라는 형식으로 매월 새로운 토핑의 ‘대왕유부초밥’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8월을 맞이해 소개되는 신메뉴는 면역력과 입맛이 떨어지기 쉬운 여름철을 맞아 보양 식자재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8월 신메뉴는 ‘흑마늘포크’, ‘오리냉채’ 유부초밥 2종이다. 최근 건강과 면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여름철 보양을 위한 여름 메뉴로 구성했다. ‘흑마늘포크’ 유부초밥은 담백한 돼지고기에 흑마늘 스테이크 소스를 더해 감칠맛을 낸다. 특히 직화 토칭으로 불맛을 살려 씹을수록 입안 가득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흑마늘은 항산화 작용을 촉진하는 성분이 풍부하여 여름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리냉채’ 유부초밥은 쫄깃하고 담백한 훈제오리와 상큼하고 톡 쏘는 겨자 소스의 조합이 여름철 입맛을 자극한다. 훈제 오리고기와 쫄깃한 해파리, 부드러운 크래미가 조화를 이루며 한층 풍성한 식감을 선사한다. 오리고기와 궁합이 좋은 연 겨자와 해파리 소스로 새콤달콤하고 산뜻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도제 관계자는 “더위에 지치기 쉬운 요즘, 여름 보양식으로 입맛을 돋울 신메뉴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도제만의 특별하고 즐거운 맛의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도제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8월 말까지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한 달 동안 인스타그램을 통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제품 시식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도제 1만 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8월 월간도제 신메뉴는 전국 도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