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필름 비센티. 사진=KCC글라스 제공
[데일리한국 김현진 기자] KCC글라스가 전국 각 지역에서 인테리어 필름 ‘비센티(VICCENTI)’ 대리점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비센티 대리점 모집은 최근 늘어나는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수요에 부응하고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KCC글라스의 비센티 대리점 모집 지역은 전국 모든 지역을 대상으로 하며, 별도의 기간 제한 없이 상시 모집하고 있다. 대리점 개설 조건, 구비 서류 등 구체적인 사항은 KCC글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KCC글라스는 대리점 모집을 통해 각 지역의 기업체들과 특판 등 다양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DIY(Do It Yourself)’로 인테리어를 꾸미고자 하는 일반 소비자도 손쉽게 비센티를 접할 수 있도록 영업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인테리어 필름 비센티는 가구와 도어, 몰딩재에 적용하는 표면 마감재로 원자재 표면과 다른 물성의 느낌을 연출한다. 가공 업체에서 별도의 접착 공정을 거치는 데코 시트와 달리 인테리어 필름은 뒷면에 접착제가 발라져 있어 인테리어 현장에서 바로 시공할 수 있다.

또 취향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 선택이 가능하다. 무늬목과 패브릭, 스톤, 메탈 등 다채로운 색상과 패턴, 질감을 표현할 수 있어 주거 또는 사무 공간의 분위기를 바꾸는 데 효과적이다.

아울러 시공 방법도 간편하다. 스티커처럼 원하는 부위에 붙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전문가가 아닌 일반 소비자도 직접 시공할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국내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시장 규모가 40조원대로 성장한 데 이어 코로나19 여파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인테리어 수요가 증가하는 등 관련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KCC글라스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시장 확대를 위한 교두보가 돼 줄 유능한 사업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김현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8/03 17:34:18 수정시간 : 2020/08/03 17:34:18
센스 추석선물 주목할만한 분양 주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