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치킨플러스가 400만 이상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보겸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BK치킨(블랙킹)’ 출시하고 출시 기념 신메뉴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K치킨(블랙킹)’출시 기념 5천원 할인 프로모션은 배달 어플 ‘요기요’를 통해 가까운 치킨플러스 매장을 검색하여 BK치킨(블랙킹) 바로 결제 주문 시 이용 가능하며, 7월 9일(목) 오후 1시부터 11시 59분 59초까지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된다.

이번 ‘BK치킨(블랙킹)’ 출시는 지난 2월 유튜버 보겸이 치킨플러스의 일일 고문 역할로서 치킨플러스 제품에 대한 평가를 진행하는 유튜브 영상 컨텐츠의 연장선으로 실제 출시까지 이어진 사례이다. 해당 영상은 약 17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다.

치킨플러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유튜버 보겸은 다수의 컨텐츠를 통해 치킨에 대한 전문성과 솔직한 피드백을 보여주었다. 이런 전문성과 솔직함은 고객의 피드백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메뉴를 개발하고자 하는 자사의 메뉴 개발 방향과도 부합하는 바가 있기에 보겸을 브랜드의 일일 고문 으로 초청하게 되었고, 상호 간 협의를 통해 실제 BK치킨(블랙킹) 출시까지 이어질 수 있었다.”며 이번 신메뉴 출시 배경을 밝혔다.

‘BK치킨(블랙킹)’은 메뉴 이름에 걸맞는 단짠맛의 블랙페퍼 양념을 베이스로 ‘치맥’ 뿐 아니라 ‘치밥’ 과도 조화로운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치킨플러스 자체 메뉴 개발 테스트를 통해 블랙페퍼 양념과도 조화로운 베이비 크랩 튀김을 함께 구성하여 싱가포르 현지 인기 메뉴인 블랙페퍼크랩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신메뉴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