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로 널리 알려진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제주공항 JDC면세점에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비롯한 다양한 TS제품들을 입점했다고 밝혔다.

TS트릴리온은 이번 제주공항 JDC면세점에 입점하는 동시에 판매하는 제품을 일괄 세트로 구성하는 등 차별화를 주고 있다. TS올인원세트(프리미엄TS샴푸, 프리미엄TS컨디셔너, TS바디워시, TS착한폼클렌징젤 등), TS쿨링세트(TS쿨샴푸 500g, 100g, 6g 등), TS스타일링세트(TS블랙헤어쿠션, TS흑채, TS흑채고정스프레이, 프리미엄TS샴푸 6g 등), TS염색약세트(TS착한염색 2개, 올뉴플러스TS트리트먼트, TS착한비누 등) 등 다양한 세트를 선보여 소비자가 희망하는 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판매하는 모든 세트에는 TS샴푸 6g 파우치를 넣어 직접 TS샴푸를 체험할 수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이번 JDC면세점 입점은 모두 세트로 구성하는 등 보다 차별화된 판매전략으로 국내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제주도를 방문하는 외국인들을 타깃으로 국내 면세점 마케팅을 강화하고자 한다. 향후 다양한 TS제품들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TS샴푸’는 고기능성 제품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국내 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대만, 홍콩, 베트남, 중국 등 아시아는 물론, 호주, 미국, 중동까지 영업 판로를 확장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