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메이크업 브랜드 블랙루즈가 만우절 단 하루동안 깜짝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돈 100원에 블랙루즈의 인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100원 특가 이벤트에 포함되는 제품은 총 17개 제품 56종 컬러별 36개로 한정판매한다.

1차 라인업은 에어핏 벨벳틴트 1&2, 무스블렌딩, CG퍼펙트 래쉬카라, 철벽펜라이너, 펄블리 아이글리터, 그린 프로텍트 토너, 치크-온까지 총 8개 제품이다.

블랙루즈는 이에 더해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블랙루즈 인기제품 라인업을 2차 공개했다.

에어핏 벨벳틴트 3&4&5, 크림마뜨루즈, 크리스탈 하트 락 섀도우, 업앤다운 트리플 컨투어링, 토닦토닦 5.5 약산성 클렌저, 시카 그린 선크림, 핑크 톤업 크림까지 총 9개 제품 28종이다.

블랙루즈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기초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신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품들로 원하는 제품을 초이스 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블랙루즈 공식 온라인몰에서 한 ID당 각 타임별 1회 1개씩으로 총 2회 구매 가능하며, 배송료는 별도로 진행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업계 안팎으로 모두 어려운 상황임을 알고 있다. 이에 조금이나마 고객 분들께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단 돈 100원에 블랙루즈의 인기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블랙루즈 만우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즐거우셨음 좋겠고, 블랙루즈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블랙루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