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임진영 기자] DGB대구은행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대구·경북 소재 CU편의점에서 DGB의 새로운 결제 시스템인 ‘IM샵 페이’로 결제 시 페레로로쉐 초콜렛 5종을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2월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IM샵 어플에 설치된 PAY플랫폼 - 제로페이 QR 또는 BC페이북 QR- 으로 결제 시, 1인당 총 할인 2만원 범위 내에서 혜택이 제공된다.

대구·경북 소재 약 1200여개 CU가맹점에서 실시되며 페레로로쉐 3구·5구, 페레로로쉐 하트 8입, 페로로 콜렉션 9입, 페로로 다이아24입 등 페레로로쉐 5종 제품이 50% 할인 대상이다. 발렌타인데이 전 2주 기간 동안,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IM샵 어플 설치 후 간편페이 시스템으로 대구·경북 CU 편의점에서 할인 적용되는 페레로로쉐 제품을 구입하면 할인 금액이 4월 중 고객 지정 계좌로 일괄 지급된다.

김태오 행장은 “출시 후 지역민과 함께하는 체육, 문화 행사를 찾아 적극 홍보하는 등 IM뱅크 및 IM샵 알리기와 홍보에 힘쓰고 있다. 전용 상품 출시, 다양한 이벤트 등의 지속적인 제휴와 서비스 강화를 통해 국내 최고 생활금융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