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아현동 인근에 ‘충정로 대리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시몬스 침대 충정로점에서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와 가구 등으로 구성된 감각적인 시몬스 룩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라지킹(LK)과 퀸(QE), 수퍼싱글(SS) 등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가 구비되어 있어, 예비 신혼부부부터 가족 단위의 고객 등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반영했다.

침대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이 지급된다. 더블 사이즈 이상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7만원 상당의 커버를 증정한다. 또한 35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0명에게 40만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된다.

여기에 시몬스 침대는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8월 18일까지 ‘수퍼싱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는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 중이다. 침대 프레임 전 제품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그 외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류, 퍼니처 등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특정 매트리스 구매 시 5~10%의 스페셜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시몬스 침대 충정로점은 충정로역 5번출구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아현동, 공덕동 등 마포 및 광화문, 서대문 일대 지역의 고객 접근성이 뛰어나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