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프로피쿡이 오는 14일(금) 오후 5시 40분부터 6시 40분까지 롯데홈쇼핑에서 대용량 스퀘어 에어프라이어 신모델 오션블루 색상을 최초 공개할 예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프로피쿡은 1982년 독일 주방가전 프리미엄 브랜드로, 보만, 아에게 등을 보유한 CTC 그룹의 유럽 주방가전 프리미엄 브랜드로, 최근 레드 블랙 컬러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대용량 스퀘어 에어프라이어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은 ‘프로피쿡 HOT시즌 더위사냥 바캉스 특집전’ 타이틀로 진행된다. 기존 레드, 블랙 색상 외 오션블루 색상을 판매가 127,000원에 단독 선보일 예정으로 새로 추가되는 색상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여름맞이 이벤트로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을 챙겨가는 것을 추천한다. 여름맞이 이벤트로 구매고객 전원에게 제너스 베이직 서큘레이터를,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디즈니 미키마우스 및 미니마우스 휴대용 선풍기를 증정한다.

에어프라이어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요소가 용량인 만큼, 용량이 중요한 시대가 오면서 프로피쿡은 5.5리터 대용량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 원형모델에서 차별화를 둔 스퀘어형으로 식재료 사이에 공기가 스며들어 조리시간을 대폭 단축시켜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프로피쿡 스퀘어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할 시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하게 조리되고, 기존보다 조리시간이 단축되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알루미늄 재질과 불소수지코팅으로 녹스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고, 다이얼 방식으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해 요리 초보라도 누구나 쉽고 빠르게 품격있는 요리를 완성시킬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