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사톤 보청기 종로 직영 1호점 론칭 행사
독일 60년 역사를 가진 프리미엄 브랜드 ‘한사톤 보청기’가 국내 정식 론칭했다. 지난 12일, 한사톤 보청기 주요 관계자 및 소노바 그룹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종로 직영 1호점 오픈행사를 진행했다.

한사톤은 독일 함부르크에 1957년 설립된 이래, 최첨단 기술과 뛰어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보청기 및 액세서리를 제공하고 있다. 난청인들에게 최적의 청취 경험을 제공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전 세계 70여 개국 이상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05년 글로벌 청각 솔루션 기업인 소노바 그룹의 일원이 되었다.

이번 론칭과 더불어 국내 출시된 제품은 △jam SHD(귓속형) △AQ SHD(충전식 오픈형) △Sound SHD stream(다이렉트 연결식 오픈형) △Beat SHD (귀걸이형) 4가지 모델이다.

jam SHD는 귓속형 제품으로 외부에서 눈에 잘 띄지 않는다. 3D 모델링을 통해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된다. AQ SHD는 충전식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됐으며 다양한 충전 옵션을 제공하는 모델로 3시간 충전 시 하루 종일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Sound SHD Stream은 블루투스 프로토콜로, 모든 휴대전화 및 다양한 전자기기와의 다이렉트 연결이 가능하며 핸즈프리 통화 및 TV 소리 직접 청취가 가능하다. Beat SHD는 고출력 파워형 제품으로 고심도 난청인에게 특화된 제품이다.

한사톤 보청기 브랜드의 전 보청기 제품은 Hear Intelligence 기술이 적용되어 신호처리 프로세싱을 통해 균형 있으면서도 자연스러운 소리 청취가 가능하다.

  • 한사톤 보청기 제품 사진 (왼쪽부터 jam SHD, AQ SHD, Sound SHD stream, Beat SHD )
한사톤 보청기는 오는 5월 말까지 론칭 및 오픈 기념 이벤트로 제품 등급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상시 이벤트로 무료 청력 검사 및 최대 4주간의 보청기 무료 체험도 진행한다. 단, 체험 제품은 오픈형 타입과 귀걸이형 타입만 가능하다.

한사톤 보청기의 다양한 제품은 종로 3가에 위치한 한사톤 보청기 직영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방문 고객은 최신 검사장비로 무료 청력 검사와 전문가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기자소개 신영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4/16 13:51:54 수정시간 : 2019/04/16 13:51:54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